top of page

Reflection Essay-전공(상담)






처음 전공 과목을 들었을 때는 무슨 내용인지, 내가 뭘 공부해야 하는 것인지도 모를 정도로 혼란스러웠다. 많이 익숙해진 지금도 아직 정확히 내가 배운 것들을 상담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용하고 적용해야 하는지는 모른다. 하지만 내가 배운 내용들은 사람에 대해 조금 더 잘 알 수 있게 도와주었으며 내가 공부하는 방향과 이유를 알 수 있게 도와 주었다고 생각한다.


Recent Posts
Archive
Search By Tags
No tags yet.
Follow Us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